'스텝업6', 7월 개봉 확정! "마지막 비트에 온몸을 던져라!"
상태바
'스텝업6', 7월 개봉 확정! "마지막 비트에 온몸을 던져라!"
  • 김승진 기자
  • 승인 2020.06.1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스텝업' 시리즈가 6년 만에 6번째 작품으로 돌아온다.
영화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메인 포스터 / 사진_(주)코리아스크린
영화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메인 포스터(사진_(주)코리아스크린)

[시사매거진=김승진 기자]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감독: 론 유언)가 화려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지난 2014년 '스텝 업: 올 인' 이후, 약 6년 만에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전 세계가 사랑한 최고의 댄스 무비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감독: 론 유언)는 세계 최강의 댄스 크루 '팬텀'에 도전하는 스트리트 댄스팀 '스카이 크루'의 열정과 춤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그들의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전 세계 6억 6천만 달러(한화 역 8천억 원)에 달하는 역대급 흥행을 기록한 '스텝업'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오리지널 '스텝업' 제작진이 펼치는 영화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화려한 댄스 시퀀스와 마셜 아트가 융합된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된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의 메인 포스터는 무대 위 화려한 조명 아래 파격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바닥에서 튀어 오르는 물과 어우러지는 댄서들의 고난이도 댄스 동작들은 영화가 선사할 댄스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전 '스텝업' 시리즈들이 두 남녀의 춤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그렸다면 이번 시리즈에서는 춤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그들의 우정과 세계 최강의 댄스 크루 팬텀에 맞서는 스카이 크루의 색다른 댄스와 퍼포먼스를 집중적으로 그린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댄스 시퀀스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마지막 비트에 온몸을 던져라!"라는 문구가 더해지며 '스텝업'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를 암시함과 동시에 영화 속에서 보여줄 격정적인 댄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환상적인 음악과 함께 이제껏 본 적 없는 최고의 댄스를 선사하며 짜릿한 오감 전율을 경험케 할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는 오는 7월 2일 국내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