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야외풀(Pool)과 모들 가든(Party)에서 낭만 가득한 여름휴가 보내기
상태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야외풀(Pool)과 모들 가든(Party)에서 낭만 가득한 여름휴가 보내기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18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야외풀(Pool)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야외풀(Pool)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다가오는 여름시즌 ‘POOL&PARTY’를 컨셉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섭지코지 자연 속에서 성산일출봉과 신양해변을 바라보며 시원하게 즐기는 야외풀(POOL)과 푸른 밤을 수 놓는 별빛 아래 아름다운 음악 선율이 흐르는 모들 가든(PARTY)이 마련되어 있어 올 여름 섭지코지에서 낭만적인 여름 밤을 보낼 수 있다.

야외풀에 마련된 풀사이드 바는 휘닉스 제주만의 특별한 감성을 담았다. 마치 동남아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청량한 풍경과 함께 물놀이를 하며 순살치킨, 마르게리따 피자, 랍스타 짬뽕, 차돌 매콤 떡볶이 등의 다양한 메뉴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올 여름 밤 탁 트인 공간에서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맥주를 마실 수 있도록 조성한 모들 가든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의 라이브 공연 무대 모음 영상을 감상하며 프라이빗한 가든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야외풀(Pool)과 모들 가든(Party) 중 선택하여 나만의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여름 패키지’는 한여름 섭지코지를 제대로 만끽하기에 좋다. 본 패키지는 콘도 1박, 조식뷔페(또는 중식), 불턱BBQ(또는 해랑디너), 모들 비어가든(또는 풀사이드 바)으로 구성되며, 유원지 레포츠(또는 휘닉스 인생샷)와 수영장/사우나 입장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예약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모들 가든(Party)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모들 가든(Part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