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Pride of Host’ 화류계 세계, 에이스 '우혁'역에 배우 심연석 캐스팅
상태바
웹드라마 ‘Pride of Host’ 화류계 세계, 에이스 '우혁'역에 배우 심연석 캐스팅
  • 김민건 기자
  • 승인 2020.06.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웹드라마 ‘Pride of Host’가 오는 6월 24일 낮12시 유튜브, 네이버tv,카카오tv를 통해 첫 방영 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낮 12시 방영 예정인 ‘Pride of Host’는 호스트바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군상들의 이야기이다.

강남 화류계 실존인물 태양(가명)과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극화 되었다고 알려지며 주목을 모은 ‘Pride of Host’는, 총 100부작의 분량으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즌1 (Pride of Host-집나간 개들)으로 제작된 이번 작품은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태양과 아직 호스트로서 미성숙한 우혁과 빈이의 일탈, 그리고 묵묵히 태양을 따르는 민우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Great Culture Family’ ㈜그레가에서 제작을 맡은 ‘Pride Of Host’는 한국형 넷플릭스를 만든다는 목표로 38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1차 라인업으로 발표하며, 그 첫 번째 프로젝트인 ‘Pride Of Host’를 제작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Pride Of Host(프라이드 오브 호스트)는 총 5개의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고, 서울, 상해, 도쿄에서 촬영될 예정이다”고 전하며, “명품 창작 집단 TSK(Team Shakespeare Korea)가 총괄 디렉팅을 맡았고 김준하, 심연석, 송인섭, 조수하, 남미진, 송운섭, 이상현, 박민재, 김성호, 정연채, 송도원, 박하나, 김남규, 하인환, 박상길, 문경록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설명했다.

사진_극 중 우혁역을 맡은 배우 심연석
사진_극 중 우혁역을 맡은 배우 심연석

우혁역을 맡은 배우 심연석은 "국내에서 호스트를 다룬 영화로 흔히들 [비스티 보이즈]를 많이 떠올리는데, 극을 풀어가는 스타일에선 차이가 많다"며, "일단 [Pride of Host]의 경우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철저히 코미디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으며, 선정적인 장면보단 인물들의 얄팍함,간사함, 물고 물리는 배신 등을 중심으로 인간 군상들의 관계가 얼마만큼 치졸한지 보여준다. 물론 그 안에서 우정도 있고, 사랑도 있고, 야망도 있지만 이 역시 코미디를 형성하는 도구로서 존재 할 뿐이다"고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뮤지컬과 예능을 통해 알려진 심연석(28)은 ‘Pride of Host’에서 극중, F4라 불리우는 태양, 우혁, 빈이, 민우 중 ‘우혁’역에 캐스팅 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심연석은 연극무대부터 시작하여 최근 종영한 SBS Plus ‘다함께 차차차’에서 뛰어난 풋살 기량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관심을 모은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