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친환경 마스크 위생 커버 ‘마스크 세이버’ 출시
상태바
지쿱, 친환경 마스크 위생 커버 ‘마스크 세이버’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1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친환경 마스크 위생 패드

-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100% 레이온 원단으로 마스크 내부에 끼워 교체해 사용

- 기존 마스크와 호환할 수 있어 제품 효율성 극대화 및 경제적 활용 가능해

지쿱, 친환경 마스크 위생 커버 ‘마스크 세이버’ 출시
지쿱, 친환경 마스크 위생 커버 ‘마스크 세이버’ 출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마스크 위생 커버 ‘지쿱 마스크 세이버’를 새롭게 출시했다.

지쿱 ‘마스크 세이버’는 마스크 내부에 한 장씩 끼워 사용하는 교체용 위생 패드로, 매일 새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침, 분비물 등으로 인한 마스크 위생과 화장품이 묻어나는 걸 꺼려하는 소비자들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자연 상태에서 생분해 할 수 있는 부드러운 친환경 레이온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했으며, 면과 방진 마스크 등에도 호환할 수 있어 한층 더 경제적으로 마스크 사용이 가능하다.

지쿱 관계자는 “지쿱 마스크 세이버는 최근 출시한 친환경 마스크 케이스의 후속작으로, 개인위생과 안전은 물론 효율성까지 고려해 개발했다”며,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뽀송뽀송하고 깨끗한 마스크 착용으로 코로나 및 건강한 일상 생활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은 효율적이고 편리한 일상생활을 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생활 전문 유통 브랜드다. 지쿱 마스크 세이버는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