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
상태바
롯데푸드,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파스퇴르 브랜드 홍보 위한 ‘파스퇴르 밀크바’ 오픈

-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 즐기며 파스퇴르 우유의 우수한 맛·품질 체험할 수 있어

- 저온살균 우유 우수성 알리는 홍보물과 파스퇴르 제품도 전시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002270)는 인천 미추홀구 관교동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파스퇴르 밀크바(MILK BAR)’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파스퇴르 밀크바’는 파스퇴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운영하는 브랜드샵으로, 파스퇴르의 프리미엄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밀크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현재 롯데몰 김포공항, 센텀시티, 롯데월드 등 유동 인구가 높은곳 위주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는 파스퇴르 우유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 밀크 셰이크 등의 디저트를 즐기며 ‘파스퇴르 우유’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체험할 수 있다. 현재 제주말차, 티라미수, 블루베리 등의 셰이크와 그릭 요거트 등 15종의 밀크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곳에는 저온살균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물과 파스퇴르 제품 등이 전시되어 있어 파스퇴르 브랜드에 대해 한층 이해를 높일 수 있다. 매장 인테리어도 젖소의 얼룩무늬를 적용해 원유의 우수성을 표현하도록 했다.

파스퇴르 밀크바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해주시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 이렇게 파스퇴르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다양한 밀크 디저트도 맛보시고 파스퇴르 우유의 우수한 맛과 품질도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