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6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6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 진행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지친 마음 위로하는 편지 보내기

- ‘6월에는 가족사랑을 약속하세요’ 주제로 가족간 소통 독려

- 이벤트 참여시 추첨 통해 푸짐한 ‘가족사랑 선물’ 증정

- 7년간 진행되어 지금까지 12만여명이 가족에게 사랑 전달

6월 가족사랑우체통 이벤트
6월 가족사랑우체통 이벤트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가족사랑 우체통 6월 카드 보내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들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가족사랑 우체통 카드’를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무엇보다 이번 이벤트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지쳐있을 가족들에게 위로가 되는 편지를 가족사랑 우체통을 통해서 전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의 3가지 전송 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서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들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가족사랑우체통 6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은 행복한 집콕 생활을 보내게 해 줄 닌텐도 스위치(1명)를 비롯해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 + 콜라 1.25L 세트(40명)과 스타벅스 카페모카(200명)으로 참여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항목들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지난 7년간 진행되어 지금까지 12만 여명이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으며, 우체통 사연을 바탕으로 네이버 브랜드 웹툰인 ‘가족사랑툰’이 연재되기도 한 가족사랑의 대표 캠페인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6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와 같은 가족사랑 캠페인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 보고, 그동안 미처 표현하지 못 했던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6월에는 가족사랑을 약속하세요’라는 캠페인 주제처럼 ‘함께 이겨내요’ ‘더 잘할게요’와 같이 코로나19로 힘든 마음에 위로가 되는 가족사랑 약속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는 소망을 내비쳤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PC/모바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