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x 류이호 '투게더', 6월 26일 첫 선…메인 포스터 공개
상태바
이승기 x 류이호 '투게더', 6월 26일 첫 선…메인 포스터 공개
  • 김승진 기자
  • 승인 2020.06.0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 류이호와 함께하는 랜선 여행! 팬 찾아 떠나는 아시아 6개 도시 일주!
사진_넷플릭스
(사진_넷플릭스)

[시사매거진=김승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 '투게더'가 오는 6월 26일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시아의 별' 이승기와 류이호의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 '투게더'가 6월 26일 공개를 확정 짓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투게더'는 동갑내기 두 명의 스타가 올 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들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

오늘(8일) 공개된 '투게더' 메인 포스터는 여행을 앞둔 이승기와 류이호의 설렘이 느껴지는 셀카 타임을 담았다. 미소가 꼭 닮은 두 아시아 스타가 나란히 선 비주얼은 청량감 가득한 둘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는 인도네시아의 욕자카르타, 발리, 태국의 방콕, 치앙마이, 네팔의 포카라와 카트만두까지 6개 도시를 돌아다니는 두 남자의 아시아 여행을 담았다. '투게더'로 처음 만난 이승기와 류이호는 팬이 직접 추천한 장소를 여행하며 미션을 완수하면 팬이 기다리는 곳으로 가게 된다. 예능 고수 이승기와 예능 초보 류이호가 제작진이 내놓는 엉뚱 기발한 미션을 통과해 단서를 모아가는 과정에서 피어나는 절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팬들이 추천한 여행지를 뽑아 만든 '투게더'만의 특별한 여행 루트도 눈길을 끈다. 현지 팬이 자신이 사랑하는 스타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곳으로 꼽은 장소를 모아서 만들어진 '투게더'의 여정은 각국 최고의 여행지와 액티비티로 가득하다.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요즘 '투게더'와 함께 하는 랜선 아시아 일주가 선사할 오감 힐링에 기대가 더해진다.

(사진_넷플릭스)

'투게더'는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을 제작한 히트 메이커이자 '범인은 바로 너!' 시리즈와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등 넷플릭스와 함께 한국의 예능을 꾸준히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소개해온 베테랑 예능 제작사 컴퍼니 상상이 맡았다.

시청자들에게 단비 같은 시원함을 선사할 신개념 여행 힐링 버라이어티 '투게더'는 오는 6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