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처럼 가볍고 얇게 발리는 매트 피니쉬의 립스틱

-투명하고 은은한 컬러로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레이어링 가능

잉크쉬어매트립스틱 연출컷
잉크쉬어매트립스틱 연출컷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공기같이 가볍고 투명한 질감의 컬러가 입술에 물들 듯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발리는 fmgt의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이번 립스틱은 마치 입술에 공기처럼 닿는듯 가볍고 얇게 발리고 은은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밀착되는 매트 타입이지만 건조하지 않기 때문에 하루 종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스럽지 않게 레이어링 되어 자연스러운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총 10가지 컬러로 레드, 코랄, 로즈, 핑크, MLBB 컬러 등 다양한 립 컬러 스펙트럼으로 출시됐다. 특히 대표 컬러인 로맨틱 시크한 장미빛의 ’03 로즈러쉬’와 맑은 따뜻한 레드빛의 ’07 페어링 레드’는 자연스러운 혈색의 톤업 메이크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보통 매트 타입의 립 제품은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인기 제품이지만 대다수가 건조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입술 표면에서 립 컬러가 얇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겉은 매트하지만 속은 촉촉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fmgt의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정보

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10 colors, 4.8g, 15000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