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출연 광고, 경쟁사 광고 보다 누적광고시청률 더 높아, 높은 시청자 관심 반영
상태바
임영웅 출연 광고, 경쟁사 광고 보다 누적광고시청률 더 높아, 높은 시청자 관심 반영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미스터트롯’ 열풍과 함께 활발하게 광고활동을 이어가는 임영웅 출연 TV 광고가 시청자들의 관심도 크게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영웅 출연 광고 중 5월 한달 동안 시청자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광고는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자동차 광고로 집계 되었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5월 한달 동안 ‘G4 렉스턴’ 자동차 광고 GRP (누적광고시청률 Gross Rating Point)는 401.9%로 기록되었는데 다목적 승용차에 속한 다른 자동차 경쟁사 광고 보다 GRP가 높았다. 경쟁사 기아자동차 ‘쏘렌토’는 GRP가 356.9%, 쌍용자동차 ‘코란도’는 314.8%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자동차 광고 외에도 청호나이스의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에 출연했는데 GRP가 107.6%, ‘청호 이과수 살균얼음 정수기 세니타’ 88.9%, 리즈케이 ‘리즈 케이알 블랙샴푸’ 55.8%, 광고주 세정의 ‘웰메이드’는 GRP 34.6%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