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스템앤셀 미미셀’, 예비신부들의 피부고민 솔루션 제안
상태바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스템앤셀 미미셀’, 예비신부들의 피부고민 솔루션 제안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6.0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마스크 사용의 일상화로 많은 이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이로 인해 가장 낭패를 보는 것은 아마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일 것이다. 그 중 예비 신부는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마스크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대해 고민인 사람이 많을 것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스트레스 받는 것은 피부 고민일 것이다. 마스크를 자주 착용하게 되면, 마스크 원단과 피부가 지속적으로 마찰되면서 피부가 붉게 올라오고, 건조해지고 특히나 점점 온도가 올라갈수록 피부 온도 또한 급격히 상승하여 땀과 유분 배출이 원활하지 않아 트러블이 생기기 일수이기 때문이다.

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되어 있는 ‘스템앤셀 (STEM&CELL) 미미셀’은 주름개선 및 피부 미백을 개선하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에너지 워터(ICID등재원료)를 함유했다. 마스크 마찰로 인해 피부에 붉은기가 나타난다면 이를 통해 진정시켜 볼 수 있다.

스템앤셀 미미셀은 14개의 앰플로 각각 한 병씩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세균 번식을 줄여, 세균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대하기도 간편하여 갖고 다니면서 꾸준히 관리해볼 수 있고, 중요한 약속이나 행사가 있을 경우 전날 밤에 발라주어 빠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스템앤셀 미미셀 (STEM&CELL) 관계자는 “예비 신부님들이 피부 고민 중에서도 ‘피부 미백’에 대해 걱정이 많으실 거다. 인생에 있어 가장 빛나야 하는 순간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 피부 미백 관리가 필요하다”고 하며 “스템앤셀 미미셀은 멜라닌색소를 생성하는 멜라노마 세포 감소 실험을 통해 스템앤셀 미미셀에 함유되어 있는 줄기세포배양액 속에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SDF-1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였다. 때문에 집에서도 손쉽게 얼룩덜룩한 기미와 잡티, 주근깨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스템앤셀 미미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