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마운틴 아이스 2종(백두, 한라) 출시

- 세 개의 봉우리가 있는 산 모양의 재미있는 과일 맛 아이스 바 2종

- 아이스 바의 위아래를 각각 다르게 조합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 더해

- 활화산 이미지를 담은 백두(수박+배)와 제주도의 산뜻함 담은 한라(제주감귤&한라봉+파인애플)

마운틴 아이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산 형상의 특이한 모양의 아이스 바가 나왔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002270)는 뾰족한 산봉우리 모양을 구현한 마운틴 아이스 2종(백두, 한라)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재미있는 모양에 시원한 과일 맛을 담아 여름에 즐기기 좋은 아이스 바다.

세 개의 봉우리가 있는 산 모양의 아이스 바로 윗부분과 아래부분의 색과 맛을 다르게 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더했다. 맛은 2가지로 각각 백두와 한라 마운틴 아이스로 이름 붙였다.

백두 마운틴 아이스는 상단의 붉은 부분을 수박 아이스, 하단의 흰 부분을 배 아이스 구성해 백두산의 활화산 이미지를 구현했다. 한라 마운틴 아이스는 상단의 주황 부분을 제주감귤&한라봉 아이스, 하단의 노란 부분을 파인애플 아이스로 구성해 한라산과 제주도의 산뜻한 이미지를 담았다.

여름에 즐기기 좋은 맛을 담으면서도 맛의 조화를 이루게 하기 위해 다양한 조합으로 맛 테스트를 했고, 최종적으로 수박+배, 제주감귤&한라봉+파인애플을 선정했다. 청량한 과일 맛 빙과류로 등산 등 외부 활동으로 더위를 느낄 때나 식후에 시원한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모양이 재미있어 어린 아이들도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푸드는 백두와 한라 마운틴 아이스 반응이 좋을 경우 국내의 유명 산 이름을 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더운 여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독특한 모양의 빙과류 제품”이라며, ”달콤한 과일 맛으로 시원한 산에 온듯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