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0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 총 3종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풀

-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에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피부를 근본부터 건강하게 케어

오휘_더퍼스트_셀부스팅앰풀
오휘_더퍼스트_셀부스팅앰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 근본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맞춤형 앰풀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선보인 이번 앰풀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29셀TM‘ 성분과 더불어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가꾸어 제품의 효능 성분 흡수력을 높이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했다.

이번 앰풀은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안티에이징’은 영양감이 풍부한 농축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칙칙한 피부톤을 위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브라이트닝’은 미세 비타민 버블 오일이 피부 위에서 터지며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하이드레이팅-글로우’는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형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벌집의 보호막인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되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부여한다.

오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앰풀 3종은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앰풀의 기본 기능에 피부 고민에 따른 성분을 추가로 함유해 보다 세심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며, “최근 출시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