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OOD SAM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 이미지(사진_백제홍삼)

[시사매거진=박희윤 기자] 백제홍삼 주식회사(회장 조성정)는 6월 1일부터 THE GOOD SAM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를 홍삼업계 최초로 시작한다.

THE GOOD SAM은 두가지 뜻을 가지고 출발했다.

첫 번째로 더 좋은 홍삼(Red Ginseng)이라는 뜻과 두 번째로 더 좋은 삶(Good Life)이라는 뜻이다. 이것은 THE GOOD SAM의 모든 고객들이 더 좋은 삼(홍삼)을 먹고, 더 좋은 삶(인생)을 살기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THE GOOD SAM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는 그동안 우수한 품질로 사랑 받아온 삼대인 홍삼 농축액 VIP 온과 헬스콜, 홍삼먹는 늑대&여우 등 삼대인 대표 제품들을 VIP 회원들에게 건강 관리와 함께 약정된 기간 동안 매달 제공해 주는 서비스다.

삼대인 홍삼은 바쁜 일상 속에서 편의와 신선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반화되어 가고 있는 새벽 배송이나 정기 배송 같은 서비스를 건강기능식품에도 적용하고자 한 서비스라고 한다.

바쁜 만큼 더 중요해진 내 건강도 누군가 매일 챙겨줬으면 했던 적이 있다면, 내 곁에 늘 있어 그 소중함을 잊기 쉬웠던 남편이나 아내, 부모님을 위해 오랫동안 기억될 선물을 드리고 싶다면 THE GOOD SAM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 신청을 적극 추천한다.

매달 다른 제품 구성으로 다양한 홍삼 제품을 맛 볼 수 있어 꾸준한 복용이 가능하고, 매달 제품이 도착할 때마다 선물 받는 느낌과 기대감을 더 할 수 있을 것이다.

또 1년 중 언제든지 연락하면 제품 배송의 일시 정지(1회 30일, 최대 3회)도 가능해 배송 제품이 쌓일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고객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건강 정보도 함께 제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지원해 주며 잊기 쉬운 기념일을 가입시 기재하면 그 날에 맞춰 고객에게 서프라이즈 선물도 제공한다고 하니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THE GOOD SAM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는 개인과 가족 고객으로 나누어서 운영되며 회원 가입비는 1년에 개인고객은 120만원, 가족고객은 240만원이다.

매달 10만원이면 고가의 홍삼 제품들을 정기 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출시와 동시에 해당 서비스는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을 챙기는데 매우 좋은 제도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고, 앞으로 THE GOOD SAM의 성장이 기대된다.

코로나로 인해 건강과 면역력의 중요성이 새삼 중요하게 다가오는 요즘 여러 연구를 통해 효능이 입증된 홍삼으로 나와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챙겨보자.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