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궁중백자처럼 청아한 아름다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상태바
LG생활건강, 궁중백자처럼 청아한 아름다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0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첩 순환 에센스’,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줘.

-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 모티브로 활짝 핀 모란의 생기로움을 패키지에 담아, ‘비첩 순환 에센스’가 선사하는 생기롭게 빛나는 투명한 아름다움 표현

LG 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 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의 생기 에너지를 깨우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청아한 궁중 백자 위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으로 표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化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까지 생생하게 패키지에 표현해, 비첩 순환 에센스가 선사하는 생기롭게 빛나는 투명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순환1)과 진정을 돕고 피부 생기 에너지를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오랜 마스크 착용과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찾아준다.

특히 올해 출시 8년만에 기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순환2)을 더욱 원활히 도와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연꽃 성분도 더했다.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비첩 순환 에센스 외에도 비첩 순환 미스트(30ml), 궁진향:수 수연 밸런서(20ml) 및 로션(20ml), 수분선(13ml)까지 함께 구성됐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도록 소장가치를 높였을 뿐 아니라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실용성까지 고려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궁중백자처럼 맑고 청아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