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 ‘브랜드 체험존’ 오픈
상태바
SK매직,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 ‘브랜드 체험존’ 오픈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0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객과의 접점 강화 위해 SK텔레콤, T월드 매장 내 체험형 공간 ‘SK매직 브랜드존’ 선보여

○ 천호사거리점, 불광중앙점, 웨스톰돔점 등 총 3곳 오픈···오는 6월 당산역점, 수원영통점 추가 오픈

○ 제품 체험은 물론 구매·렌탈 상품 상담, 가입까지 원스톱(One-Stop) 해결 가능

○ 제품과 브랜드 가치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온·오프라인 투트랙으로 시장 공략 계획

SK매직 브랜드존_T월드 불광중앙점
SK매직 브랜드존_T월드 불광중앙점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SK매직(대표 류권주)이 SK텔레콤 ‘T월드’ 매장 내에 브랜드 체험 공간인 ‘브랜드존’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오픈 한 ‘SK매직 브랜드존’은 천호사거리점, 불광중앙점, 웨스톰돔점 3곳으로, SK매직은 오는 6월까지 당산역점과 수원영통점을 포함해 총 5개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또,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SK텔레콤 전국 주요 매장을 거점으로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 공간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SK매직 브랜드존’은 SK텔레콤의 ‘T월드’ 매장에 마련된 SK매직의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제품 체험과 함께 휴식이 가능한 복합 체험 공간이다. 누구나 부담 없이 전문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 공기청정기, 3D 돌기볼 안마의자 등 SK매직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제품 구매와 렌탈 상품 등 상담과 가입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해결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COVIC-19) 등으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확산되고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없는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오감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SK텔레콤 등 관계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시너지를 확보하고, 온·오프라인으로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