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헤스텐스, 덕시아나와 함께 세계3대 침대로 꼽히고 있는 명품침대 히프노스가 대구점을 오픈했다. 

히프노스침대는 1900년대 에드워드시대때부터 엘리자베스2세 여왕까지 영국왕실공식인증을 받아 현재까지 모든왕실에 공급하고 있는 침대브랜드이다.

버킹엄궁전, 윈저성, 켄싱턴궁전, 발모랄성, 세인트제임스성, 샌드링엄하우스궁전 등 영국왕실의 모든곳에서 사용하고 있는 침대로 숙면에 대한 연구와 통찰력을 가지고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위한 꿈을 성취하는 것을 돕는 완전한 숙면을 추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세상에서 가장 편한 침대를 만든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다.

모든 소재는 자연으로부터 온 지속가능성이 있는 재료로 사람과 환경에 대한 책임감 있는 실천을 하는 윤리적이며 뛰어난 재료만을 사용한다. 생산과정을 추적 가능하며 동물의 복지를 선두에 두는 재료 중 최고급의 재료를 사용하여 월등한 숙면환경을 제공하는 침대이다. 

엘리자베스2세 여왕이 수여하는 2020 년 퀸즈어워드에서 히프노스는 Enterprise for Sustainable Development부문의 상을 수상하여 환경에 대한 진정한 보살핌과 책임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해내는데 있어 더욱 강화되었다. 

히프노스 침대의 재료는 뉴질랜드 조마울, 캐시미어, 알파카, 말총과 같은 기능이 뛰어난 재료를 사용하여 그 어느 소재보다 월등한 기능으로 숙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친환경 수입매트리스인 히프노스는 이번 대구점 오픈 기념으로 세트상품 구입 시 30%할인을 진행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입 시 히프노스 양모프로텍터 및 자수베개커버와 침대매트리스 방수커버 등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하며 슬립온매트리스 강남점, 경기 용인흥덕점, 대구점(이시아 가구백화점)과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전문점 슬립온매트리스에서는 호주 친환경침대 컴포트슬립, 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 등을 취급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