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6월 여행객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상태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6월 여행객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5.2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닉스 평창_포레스트 캠핑BBQ
휘닉스 평창_포레스트 캠핑BBQ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강원도와 제주도 자연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하며 다양한 액티비티와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6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강원도 평창에서는 포레스트 파크를 중심으로 잔디광장과 루지, 캠핑BBQ 등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야외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뒤 유원지 어트랙션을 이용하며 섭지코지의 자연을 만끽할 수도 있다.

이에 휘닉스 평창은 이른 여름휴가를 위한 ‘올인클루시브 썸머포레스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창밖으로 푸르른 평창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 조식(또는 중식), 포레스트 캠핑BBQ(또는 온도디너), 와인 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루지(또는 블루캐니언)로 구성했다. 객실 타입에 따라 호텔의 경우 조식 무료, 콘도의 경우 관광곤돌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주중 성인 2인 기준 29만6천원부터다.

포레스트 캠핑BBQ는 휘닉스 평창의 여름시즌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으로, 요즘 화두로 떠오르는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가까운 사람들과 안전하게 캠핑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쇠고기, 돼지고기 등 푸짐한 구이용 재료들을 직접 구워먹으며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무제한 라면 뷔페 등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름의 경우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은 필수다. 포레스트 파크의 또 하나의 즐길거리인 루지랜드는 탁 트인 자연을 감상하며 무동력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어트랙션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여름을 앞두고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를 오픈하여 투숙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풀사이드 바에서 판매하는 순살치킨, 랍스타 짬뽕, 피자, 떡볶이 등의 메뉴들도 연일 인기다. ‘올인클루시브 여름 패키지’는 수영장과 사우나 입장 혜택과 더불어 콘도 로얄 1박, 조식뷔페(또는 해랑밥상), 불턱BBQ(또는 해랑디너), 풀사이드바(또는 모들 비어가든), 유원지 어트랙션 2인(또는 스냅촬영)을 포함한다. 주중 성인 2인 기준 30만8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풀사이드 바 메뉴 한 개와 음료 두 잔이 제공되며, 유원지 어트랙션은 전동바이크, 세그웨이, 전기자전거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실내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야외풀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풀사이드바 메뉴는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야외 슬라이드존은 7월 중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