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산 신흥 관광 도시로 떠오르고 있는 기장에 오픈…동남권 가구 수요 아울러
- 프리미엄 아울렛, 테마파크 등 밀집한 핵심 복합관광단지 내 위치해 폭넓은 고객층 유입 기대
- 오픈 기념 구매 금액대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증정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시몬스 침대(안정호 대표)가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본사가 임대료부터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때문에 대리점주는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은 신흥 관광 랜드마크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근에 세워졌다. 해당 지역은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힐튼 부산 등의 쇼핑∙숙박 시설부터 2021년 설립 예정인 테마 파크 등이 밀집한 관광단지로 관광객과 일대 거주민의 생활 수요까지 동시에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관광객 및 지역민의 다양한 가구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탁 트인 공간에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아이템을 선보이며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제안한다.

시몬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올해 더 빨리 찾아온 더위에 맞서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최고의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