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대구 토익학원 동성로YBM이 5월 31일 정기토익을 앞두고 정기토익대비 직전 기출문제풀이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앞서 정기토익시험이 네 차례 연기되면서 시험일정 추가에도 불구하고 응시를 희망하는 수험생들로 토익 접수 경쟁이 펼쳐지기도 했다. 

동성로YBM 관계자는 “어렵게 잡은 토익응시 기회인만큼 이를 놓치지 않고 고득점으로 이어가려는 수험생들의 수강문의와 시간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5월 31일 정기토익에 앞서 대구 토익학원 동성로YBM에서 진행되는 현장정기토익직전특강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를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정기토익직전 특강을 통해 정기토익 막판 점수상승의 기회를 노릴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 5월 29일(금) 술해기토익 김철홍강사의 기출 전파트 마라톤 특강 오전(9시10분~오후2시) ▶ 5월 30일(토) 핫토익 김영은강사의 200점 상승 막판 총정리 특강(오전11시~오후3시)이 진행되며, 온라인에서는 ▶ 5월 30일(토) 고속토익 박해영강사의 명불허전 빡쌤 Special 정기토익특강(오후7시~)이 진행된다.

현장과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긴장감 넘치는 정기토익직전특강을 통해 시험당일의 컨디션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어 수강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YBM에서 단기고득점완성을 노리는 수강생은 “선생님이 기출문제풀이특강까지 준비해주시고, 간식까지 챙겨주셔서 그 열정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좋은 성적이 나올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실력은 물론 수강생에 대한 따뜻한 마음까지 느껴져서 감동했다”고 말했다.
  
대구 토익학원 동성로YBM은 만점강사를 비롯한 12명의 강사진이 과외 못지 않는 1:1 밀착관리를 통해 수강생 맞춤형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장강의는 물론 실시간 수업 LIVE와 복습동영상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수강참여도를 높이고 예복습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수업효율을 높여 수강만족도 또한 높이는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 

코로나19에 대한 예방을 위해 강의실 입실 전 발열체크를 진행하고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있다. 또한 수업중은 물론 학원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하고 있으며, 매일 직원들의 자체소독을 통해 수강환경을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구 토익학원 동성로YBM은 반월당 1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토익 뿐만 아니라 토플, 오픽, 아이엘츠, 대구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6월 강의는 6월 3일(수)에 진행되며 현재 수강상담과 접수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