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용인 처인구는 용인에서 유일한 비규제지역으로 SK하이닉스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발표로 지속적인 시세상승이 유지된다. 시세대비 저렴한 집값으로 추후 발전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용인 위드포레3차’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일대에 조성된다. 경안천 및 산림으로 둘러싸여 주거환경을 구축했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거리로 채광 및 환기를 확보했다. 상하수도, 도시가스 등 연결돼 있어 별도의 시공이 필요 없으며 층간소음 없이 독립된 공간을 보장받을 수 있다.

전용면적 108~119㎡이며 가족구성원에 맞게 3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다. 2~3층 규모로 다양한공간활용이 가능하며 맞춤 변경시공이 가능하다. 중목주택으로 원목싱크대, 벤자민 무어페인트 등 시공했다.

포곡초, 포곡중, 포곡고, 둔전제일초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다. 용인중앙시장, 용인터미널, 대형마트 및 경안천, 에버랜드 등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서울행 직행버스 노선이 다수 운영되며 일반버스, 경전철 에버랜드역 등 대중교통망을 확보했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등 분당까지 15분, 서울 강남까지 3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또한 에버라인 연장을 통해 광주시, 광교신도시까지 연결될 예정으로 주변 도심으로 이동가능하다.

한편 ‘용인 위드포레3차’는 타입별 샘플하우스가 마련돼 있어 직접 관람가능하다. 대표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을 상담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