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문 지지자들이 윤미향과 정의기억연대 비리 폭로한 이용수 할머니를 토착왜구라고 공격

(사진_하태경 국회의원 페이스북 캡쳐)

[시사매거진=박희윤 기자] 하태경 미래통합당 국회의원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친문 지지자들의 이용수 할머니에 대한 인격살인, 문 대통령이 막아주시라"면서 "는 글을 올려 "문 대통령이 이 할머니 보호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하 의원은 "친문 지지자들이 윤미향과 정의기억연대 비리 폭로한 이용수 할머니를 토착왜구라고 공격하고 있다"면서 "위안부 피해자인 이 할머니에 대한 명백한 2차 가해 범죄"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는 인격살인이자 반인륜범죄"라면서 "이런 반인륜적 행태 막을 수 있는 사람은 문재인 대통령밖에 없다. 문대통령이 이 할머니 보호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하 의원은 "문 대통령은 그동안 여러 차례 이 할머니를 만난 적이 있다. 2018년 초 위안부 피해자들을 청와대로 초청한 자리에선 이 할머니 옆 자리에 앉아 손을 꼭 잡아주며 위로하기도 했다"면서 " 지금 이 할머니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당시 문 대통령의 위로가 가짜가 아님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용수 할머니에 대한 2차 가해를 중단해 달라’ 이 한 마디가 제일 필요할 때"라면서 "문 대통령은 이 할머니에 대한 지지자들의 인격살인을 더 이상 방관하지 마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