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6월이면 반년이 지나간다. 해마다 대한민국 청년들은 취업이라는 문제를 안고 살아가며, 갈수록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어떻게 보면 취업을 하는 데 있어서 필수 스펙이라고 할 수 있는 이 토익은 대한민국 청춘들에게 있어서 올해만큼은 더 간절할 지 모른다. 2020년 상반기 코로나19(우한폐렴)바이러스 여파로 토익시험이 약 두 달 정도 시행되지 않았으며 이에 따라 많은 응시자들이 몰리고 있는 실정이다. 

강남YBM 명품토익은 6월 개강을 맞이하여 수강생들에게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알찬 커리큘럼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여름방학을 대비하여 수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각각의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강남 토익학원 YBM 명품토익은 작년부터 온라인 즉, 랜선으로 학생들과 소통하는 컨텐츠를 일찍이 준비했고 실제로 이에 대한 평가는 호평으로 이어졌으며 YBM 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명품토익은 이번 여름을 대비해 “변화”와 “발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원하는 시간대에 내가 원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은 학원에서 공부를 하는 것 뿐만 아니라 학생에게 있어서 스펙을 쌓음과 동시에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학생들이 원하는 것을 반영한 것이 지금의 명품토익을 만들었다.”고 하면서 “저를 믿고 따라오는 친구들에게 보답하는 것은 짧은 시간안에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토익시험 결과를 만들어 줘야하기에 강의자료 하나 하나를 만들 때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강남YBM 토익학원 명품토익은 수강생이 자신의 레벨에 맞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24시간 온/오프라인으로 1대1 상담이 가능하며 부족한 부분을 진단하고 분석하므로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명품토익 자체에는 강의가 끝이 아닌데, 모의고사, 스터디, D-1특강, 그리고 전국에서 가장 빠른 총평 등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각각의 내용들은 강사가 항상 밀착관리하여 진행되고 있다.

강남 YBM 토익학원 명품토익은 현재 6월강의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는 기간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매주 금요일에는 실제모의고사 시뮬레이션으로 긴장감을 유지시키고 토익시험 전날 특강을 통해 토익시험을 응시하는 학생들에게 고득점 비법들을 공개한다.

또한 시험 당일에는 당일 토익시험에 대한 총평이 진행하고 있으며 명품토익 각 컨텐츠들의 문의사항은 명품토익 대표 카페 또는 YBM 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입소문 난 마감신화를 해마다 매달 보여주고 있으며, 그 입소문을 통해 학원을 방문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듣기만 해도 토익점수가 보장되기에 수많은 학생들이 앞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줄을 서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강남YBM 토익학원 명품토익은 안전한 환경을 위해 방역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으며 발열체크와 적절한 거리를 두고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을 위해 학원자체에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토익응시권과 자체교재를 무료로 주는 혜택도 진행되며 명품토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YBM 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명품토익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