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작은 13평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작하여 자사몰, 쿠팡, 마켓컬리, 딜로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도 신선하고 도전적인 샐러드로 사랑받고 있는 샐러드 전국배송 ‘스윗밸런스’에서 오는 5월 22일, 매일 먹어도 부담 없는 일상과도 같을 한끼, ‘데일리 샐러드’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윗밸런스의 데일리 샐러드는 “식사를 제때 챙겨 먹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혹은 한끼대용으로 샐러드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편리성을 높인 보틀 용기로 구성하였으며, ‘데일리’ 라는 이름처럼 언제 어디서나, 매일 먹기 좋도록 부담없이 구성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데일리 샐러드 3종은 가방에 넣어도 흐르지 않는 보틀 용기로 편리함을 높였고, 평균 열량도 약 320kcal로 구성되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스윗밸런스의 ‘데일리 샐러드’는 뚜껑을 열고 드레싱을 넣어, 힘껏 흔들어 섞어 먹는 샐러드라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출시된 데일리 샐러드 3종은 닭가슴살과 레이즌 토핑을 버무린 레이즌과 소이갈릭 닭가슴살 샐러드, 파프리카 가루와 청양고추 시즈닝을 버무린 매운 고구마와 목살 토핑을 버무려 넣은 맵구마와 이탈리안 목살 샐러드, 훈제연어와 마늘빵 메인 토핑을 버무린 바게트와 크림어니언 연어로 구성돼 있다.

‘레이즌과 소이갈릭 닭가슴살 샐러드’는 수비드로 조리한 촉촉한 닭가슴살과 달콤하고 쫄깃한 레이즌과 어우러져 담백하고 달콤한 매력이 있는 샐러드로, 부담 없는 한끼로도 충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맵구마와 이탈리안 목살 샐러드’는 이색적인 매운 고구마와 목살, 이탈리안 드레싱이 어우러져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여 매운맛 덕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한끼로 충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바게트와 크림어니언 연어 샐러드’는 살살 녹는 훈제 연어와 바삭한 바게트 토핑, 아삭한 양파를 버무려 서양식 샐러드를 연상케 하는 맛으로 특별한 조합의 샐러드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맛있는 샐러드 한끼로 충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개성 있고 넉넉한 토핑으로 샐러드 도시락 같은 든든한 중량과 함께 전국 샐러드 배송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스윗밸런스는 “이번 데일리 샐러드 출시에 있어, 일상 속에서 샐러드를 먹을 때의 과정 자체의 번거로움조차도, 고객에게는 하나의 큰일이자 고민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가장 가까이서 언제 어디서든 여러분의 밸런스를 도와드릴 수 있는 샐러드를 만들고 싶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회사, 학교에서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 싶은 분, 샐러드를 먹는 것이 번거로운 일이라고 여겨지는 분들이 언제 어디서든 장벽없이 샐러드를 즐길 수 있도록, 가장 가까이서 밸런스를 도와드릴 데일리 샐러드의 출시를 앞으로도 계속 기대해 달라”며 스윗밸런스 관계자는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