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내 흡수력 빠른 이온화 칼슘과 미네랄 함유…알칼리수로 개발돼 더욱 건강한 음용 도와

- 오는 26일까지 선착순 사전 판매 행사 진행…5개 구매한 고객에게는 1개 추가 지급

지쿱, ‘바이오 칼슘’ 혼합 음료 출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이온 칼슘 음료 ‘지쿱 바이오 칼슘’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지쿱 바이오 칼슘’은 영양 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자 이온화 시킨 산호 칼슘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혼합 음료로, 일상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물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개발됐다.

지쿱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지쿱 바이오 칼슘’ 사전 판매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지쿱 바이오 칼슘’ 5개를 구매한 선착순 400명 고객에게는 동일한 제품이 하나 더 지급된다.

지쿱 관계자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물을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온 산호 칼슘과 이온 종합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지쿱 바이오 칼슘’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 바이오 칼슘은 1L 크기의 대용량으로 출시된 1회 50ml를 기준으로 하루 2번 섭취를 권장한다. 또한 제품의 뚜껑을 50ml 계량컵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한 음용을 도울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