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닥터바이오 제공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따듯해지는 날씨 속에 야외활동이 점차 늘어나는 요즘, 수딩젤과, 썬크림은 외출 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으로 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아기, 어린이 및 민감, 문제성 피부는 자외선과 외부환경에 쉽게 자극받을 수 있으며, 피부가 늘 건조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신경 쓰이는 것이 사실이다.

패밀리 더마코스메틱 닥터바이오는 피부가 민감한 유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선크림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76% 수분베이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수분을 머금은 선제품으로 SPF50+PA++++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B로부터 피부를 꼼꼼하게 보호해볼 수 있다.

관계자는 "피부 진정과 쿨링감을 위해 수딩젤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닥터바이오 수딩젤은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민감한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건강한 보습막의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판테놀과 8가지 자연유래 혼합 추출물 등의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고 다양한 천연 추출물이 빠른 진정을 도와주게 된다"고 덧붙였다.

해당 브랜드는 성분의 불안감을 해하고자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수딩젤, 썬크림 묶음상품을 공식 홈페이지에 5%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닥터바이오는 최근 롯데백화점 분당점, 청량리점, 관악점 등에 입점했다. 이밖에도 신세계 자주스토어, 온누리스토어, 신세계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총 9종 제품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