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HDC영창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국내 건반 판매 기업 HDC 영창(대표 김홍진)이 본사 팩토리스토어에서 5월 8일(금)~5월 31일(일)까지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HDC 영창 팩토리스토어는 국내외 피아노 본사에서 운영하는 창고용 상설할인매장으로 규모와 할인율이 가장 높은 매장으로 알려진 곳이다.

이 매장의 특징은 중간 수수료를 없앤 덕분에 본사는 대리점에 공급하는 가격을 유지한 채로, 소비자에게는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HDC 영창에서 제조하는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매장인 점과 볼거리, 즐길 거리 그리고 쉼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얼마 전 진행한 '피아노와 삼귀다' 때의 높은 구매에 따른 앙코르요청에 만들어진 행사로 행사명 또한 '피아노와 사귀다'라는 제목으로 진행한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정부의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에 맞추어 오랜 기간 진행하지 않았던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여 팩토리스토어를 방문하려던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최대할인율이 눈에 띄는 이번 행사는 어쿠스틱 피아노 일명 업라이트피아노를 구매하는 모든 분에게는 층간소음을 방지해주는 방진케이스 세트가 무료로 증정되며, 디지털피아노 및 전자피아노를 구매하는 모든분들에게는 방음매트를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HDC 영창 팩토리스토어는 약 300평 규모의 대규모 악기 전시장이자 판매장으로 인천 서구 HDC 영창 본사에 위치하며,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창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