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롯데ON은 5월 31일까지 아침 10시부터 오후 4시사이 두시간에 한 번씩 비비안웨스트우드, 몽블랑, 필립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가ON’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롯데온은 2시간마다 특가상품 2개씩을 오픈한다. 상품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할 수 있으며, 롯데카드로 최대 20% 할인까지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롯데온 앱을 설치하고 푸쉬 메시지를 허용한 고객들에게 1억원 상당의 엘포인트를 지급하는 ‘매일 당첨ON’ 이벤트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5월 11일에서 31일까지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로그인을 하고 ‘GOOD LUCK’버튼을 누르면 즉시 포인트가 지급된다.

롯데온에서 5월 25일까지 2주간 패션뷰티부터 식품 리빙까지 100여개의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브랜드ON’ 행사도 진행 중이다.

마지막으로 5월 25일부터 6일간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의 시즌BEST 상품 & 특가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오늘 ON’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온은 지난 4월 28일 론칭한 롯데 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닷컴,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롭스 등 유통 계열사 7개 쇼핑몰의 온 오프라인 데이터를 통합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롯데ON 관계자는 “롯데ON 론칭 후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여주고 있어 고객이 편리하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ON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ON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