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야간 라운드 식사 제공 이벤트 진행
상태바
XGOLF, 야간 라운드 식사 제공 이벤트 진행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5.1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말까지 강원·경기 골프장에서 든든하게 봄밤 야간 라운드 즐기세요”
알프스대영 야간 이미지
알프스대영 야간 이미지
큐로 야간 이미지
큐로 야간 이미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5월 말까지 XGOLF에서 야간 라운드를 예약한 고객에 식사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선한 봄바람과 영롱한 빛의 조명으로 근사한 분위기 속 봄밤 라운드의 재미를 배가시키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큐로(경기 광주)부터 포레스트힐(경기 포천) , 필로스(경기 포천), 알프스대영(강원 횡성)까지 경기·강원지역 4개 골프장의 3부 타임으로 구성됐다.

우선, 서울에서 40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난 경기 광주 큐로는 식사가 포함된 주중/주말 3부 18홀 그린피를 12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9홀 종료 후 스타트하우스에서 봄달래 국수를 제공한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포레스트힐, 필로스는 3부 타임 18홀 그린피, 식사 포함 각각 8만원과 1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 XGOLF 고객이 직접 골프장을 다녀온 뒤 평가하는 XGOLF 이용 후기에서 9.2점(10점 만점)의 높은 점수를 받은 알프스대영(강원 횡성)은 18홀 그린피와 치킨, 맥주를 8만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식사는 라운드 전 스타트하우스에서 제공된다.

야간 라운드 식사 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