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주식회사 버박코리아(대표사 신창섭)는 COVID19로 인한 디지털 홍보 전략의 일환으로 버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돼지써코바이러스 d유전형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돼지백신인 포시겐 PCV2제품을 홍보하는 ‘노정렬 개그맨의 행복한 돼지’ 1편을 업로드 했다.

‘노정렬 개그맨의 행복한 돼지’ 시리즈는 돼지써코바이러스의 설명과 변화의 역사, 그리고 현재 대한민국에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돼지써코바이러스 d유전형에 대한 설명 및 포시겐 PCV2 제품 설명을 바탕으로 총 9편이 제작되어 1편을 2020년 5월8일부터 공개하고 순차적으로 주 2편씩 버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노정렬 개그맨은 1971년 출생으로 돼지띠이며 서울대학교 신문학과 및 동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제38회 행정고등고시 합격 후 행정사무관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1996년 MBC 7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연예계에 데뷔하였다.
 
TBS 교통방송에서 ‘노정렬의 주말이 좋다’ 를 2020년 2월까지 3년반동안 진행하였고 현재 경기도 홍보대사 및 경기도 광명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전문화방송시사토크쇼 ‘노정렬의 시시각각’ 을 진행 중이다.

노정렬 개그맨은 한국양돈수의사회 관련행사를 다수 진행하였으며 (주)버박코리아의 홍보대사 및 명예사외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돼지에 대한 열정과 한돈 사랑 실천으로 이번 ‘노정렬개그맨의행복한돼지’ 유튜브에 재능기부를 하였다.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는 ‘버박코리아는 Post-COVID19 시대를 대비하여 디지털 전략과 소비자 온라인 소통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버박코리아 유튜브 채널은 포시겐 PCV2 홍보를 시작으로 반려동물, 축우 등 버박코리아의 주력제품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널리 사용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