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금호고속 사장,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상태바
김현철 금호고속 사장,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 송상교 기자
  • 승인 2020.05.1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이들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
김 사장, 김강열 광주환경공단 이사장 지목 받아···다음 주자로 송경용 동신대 대학원장 지목
금호고속 김현철 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사진_금호고속)
금호고속 김현철 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사진_금호고속)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금호고속 김현철 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강열 광주환경공단 이사장의 지목을 받은 김현철 사장은 10일 오후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유·스퀘어 광장에서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광주전남 조금만 더 화이팅'이라 적은 피켓을 들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감염병과 힘겹게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를 비롯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응원문구를 작성해 SNS 등에 게시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이어지는 일종의 SNS 국민캠페인이다.

김현철 사장은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될 수 있도록 우리모두 조금만 더 힘을 내면 좋겠다"며 "유·스퀘어도 버스터미널과 문화관 곳곳의 방역을 철저히 하는 등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사장은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송경용 동신대 대학원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