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측에서 4번째 전채민 노원경찰서장 5번째 앤드그룹 박현수 대표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지난 4일 (주)앤드그룹 (대표 박현수)은 노원경찰서에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에 필요한 5,000매를 기부했다.

앤드그룹 박현수 대표는 "현재 전 세계로 유행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 총력 대응에서 생활방역으로 전환된 대한민국의 코로나19의 일선에서 생활하는 분들에게 마스크 보급을 통해 감염병 예방에 도움이 되길 바란며 앤드그룹은 취약계층에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채민 노원경찰서장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생활방역이 필요할 때 마스크를 기탁해줘서 감사드리며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앤드그룹(AND GROUP)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중고차 거래 플랫폼 및 결제 시스템을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앤드카(AND CAR, 중고차 거래 플랫폼), 앤드페이(AND PAY, 결제 시스템), 앤드몰(AND MALL, 쇼핑몰)의 3가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앤드그룹은 마스크 제조・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블록체인기술을 활용한 중고차 이력 관리 시스템과 전자결제시스템 분야를 주력으로 하는 촉망받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