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젝스키스 '삼시네세끼', 공식 타이틀 공개…8일 라이브 설명회 개최
상태바
나영석 PD-젝스키스 '삼시네세끼', 공식 타이틀 공개…8일 라이브 설명회 개최
  • 김승진 기자
  • 승인 2020.05.0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시네세끼(가제)' 영상 캡쳐, 로고 이미지 / 사진_tvN
'삼시네세끼(가제)' 영상 캡쳐, 로고 이미지 / 사진_tvN

[시사매거진=김승진 기자] 나영석 PD와 젝스키스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은 '삼시네세끼'의 공식 타이틀이 오늘(7일) 공개됐다.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로 긴 제목만큼 꽉 찬 즐거움을 예고한다.

'마포 멋쟁이' 후속으로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연출 나영석, 신효정/이하 '삼시네세끼')'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가 삼시 세끼를 해 먹는 과정을 담는다.

지난주 프로그램의 정확한 제목 대신 초성으로 론칭 사실이 공개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는 '삼시네세끼'에 대해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라는 공식 타이틀이 공개돼 기대감을 더한다.

프로그램 타이틀에는 '삼시네세끼'의 시작과 내용이 모두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에서 알 수 있듯 '삼시네세끼'는 지난해 높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채널 십오야' 구독자 100만 달성 공약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삼시네세끼'는 프로젝트의 주인공 은지원이 은리불안(은지원+분리불안)을 호소하며 "혼자서 하는 건 싫다.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다"라고 젝스키스 멤버들을 직접 초대, 본격 진행됐다.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 부분에서는 콘텐츠 내용을 엿볼 수 있다. 젝스키스 멤버들은 데뷔 이래 한 번도 합숙을 해본 적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서로 힘을 합쳐 자급자족으로 세끼를 만들어 먹기 위한 초고속 합숙에 돌입한다. 난생 처음으로 합숙을 하며 삼시 세끼를 해 먹어야 하는 네 명의 멤버들이 어떤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오는 8일(금)에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미리 '삼시네세끼'를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펼쳐진다. 나영석 PD와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이 함께 '삼시네세끼'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는 것. '삼시네세끼 라이브 설명회'는 8일(금) 밤 11시 30분부터 '채널 십오야'에서 생중계로 진행된다.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는 15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5분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