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정품 대비 1.6배 커진 용량에 특별한 팝업 패키지 디자인을 더한 첫 대용량 에디션

- 민감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로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스트레스슈터-시카밤_점보에디션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특별한 패키지의 점보 사이즈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지난 19년 4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빌리프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를 잡았다. 이번 점보 에디션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기존 대비 1.6배 커진 대용량 에디션이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가시 돋친 선인장을 시카 밤 크림이 진정시켜주는 팝업 일러스트가 한정판 에디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피부 진정 효능에 탁월한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네이피어스 포뮬라를 담아 민감성 피부를 관리해준다.

특히 민감성 피부 타입을 대상으로 한 임상을 통해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온도를 -6.9ºC 낮추는 쿨링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보습 테스트에서 피부 보습이 29.6% 개선되는 보습 효과를 확인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