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중년남성 건강지킴이 코코메디 김장희 대표
상태바
[인터뷰] 중년남성 건강지킴이 코코메디 김장희 대표
  • 주성진 기자
  • 승인 2020.04.2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메디 김장희 대표(사진_코코메디)
코코메디 김장희 대표(사진_코코메디)

[시사매거진=주성진 기자] '중년 남성에 의한', '중년 남성을 위한', '중년 남성을 위해' 태어난 코코메디 그 이야기를 김장희 대표를 만나 들어보았다.

회사소개를 한다면

남성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고자 끊임없이 고객의 니즈에 귀 기울이며 회사의 발전을 이어왔다. 덕분에 국내·외 남성 성기능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연구, 개발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사업영역의 확대 및 신규가업을 추진하여 질적, 양적인 측면에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2020년을 기대하고 있다.

사업을 하게 된 동기는

약 20년간 유통업에 종사하면서 무수한 제품을 발견하고 연구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그 결과 다양한 제품을 만나게 되면서 100세 시대에 중년 남성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그렇게 많은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남성들을 위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코코메디는 어떤 제품인가

코코메디는 음압 등 물리적인 에너지를 인체에 가해 음핵 및 해면체등 성기내의 혈액유입장애등을 개선하여 근본적인 남성 성기능 문제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코코메디는 식약처로부터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의료기기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는 제품이다.

코코메디는 혈액을 저장하는 해면체를 강한 압력으로 팽창했다 수축했다를 반복운동하여 크고 묵직하게 확장되는 원리다. 또한 남성분들이 기존보다 넓은 해면체 공간을 통해 혈액 유입이 활발히 진행되며, 하루 10분 간편한 사용으로 남성의 자신감을 찾게한다. 휴대가 간편하고 한번 구매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디지털 방식의 편리하고 단계적인 순환운동으로 남성의 전립선 및 성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앞으로 목표가 있다면

사회가 변화하면서 성 문제 또한 꼭꼭 숨겨야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젠 인간의 행복을 위한 중요한 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코코메디는 계속되는 경제 불황과 스트레스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 시대의 고개 숙인 남성들을 위해 만들었다. 지치고 힘든 날들 속에서도 항상 여러분 곁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자신감 충전과 활력을 드리고자 한다.

앞으로도 항상 새로운 도약을 위해 머물지 않고 전진하고 노력할 것이다. 고객에게 목소리에 먼저 귀 기울이고 고객 중심의 투명하고 선진화된 운영으로 자사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남성들의 활기찬 변화를 함께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