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를 주제로 알록달록 귀여운 매력의 일러스트 눈길

아이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표현하기 위해 귀여운 캐릭터와 컬러풀한 색감으로 완성된 디자인

의류부터 소품까지 함께 또는 따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컬렉션으로 부모부터 아이까지 취향 존중

네파 키즈 X 김참새 작가 콜라보레이션 로고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네파 키즈가 첫 일러스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화사한 컬러감과 크레용 드로잉 기법을 사용해 작가 고유의 독특하고 귀여운 그림체로 유명한 김참새 작가와의 2020년 SS 맞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진행하는 것.

김참새 작가는 다수의 뮤지션 앨범 아트 디렉팅,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해왔다. 화사한 컬러감과 마치 아이가 그린 듯한 크레용 드로잉 기법을 사용한 그림체가 그녀의 시그니처이며, 아이들의 상상력이 담긴 듯한 자유로운 표현과 특유의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Like a child be free’라는 컨셉 아래 아이들이 더욱 아이답고 자유로운 삶을 살기를 소망하는 네파 키즈와 김참새 작가의 마음을 담아 귀여운 캐릭터들이 즐거운 여름 바캉스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27일(월)에 공개된 티저영상은 작은 농장에 살고 있는 꼬마 남매가 강아지와 함께 주말 여행을 떠나 바닷가에서 서핑도 즐기고 바다 속 물고기 친구들도 만나는 등 동심 가득한 스토리로 구성되었다.

네파 키즈는 오는 5월 1일(금)부터 전국의 네파 키즈 50개 매장 및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티셔츠, 원피스, 팬츠 등 의류와 가방, 모자, 신발 등 용품 총 11개로 구성된 컬렉션을 공개한다. 발랄하고 쾌할한 아이들의 감성을 담아 알록달록한 컬러는 물론 귀여운 캐릭터까지 어우려진 올 SS시즌 액티브한 스타일링을 책임져줄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파 키즈는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컬렉션 제품 중 5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팟 캐릭터 빅백을 증정하며, 도서출판 아람 서적 중 랜덤 2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네파 키즈는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누구보다 잘이해하고 작품으로 표현해 줄 수 있는 아티스트로 김참새 작가를 선정, 감성적 공감대를 형성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하게 되었다” 며 “밝고 건강한 아이들의 에너지를 일러스트와 컬러, 디자인으로 담아낸 이번 컬렉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파 키즈 X 김참새 작가 콜라보레이션 일러스트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