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 신상품 50%+ 최대 5만원 추가할인, 푸짐한 경품이벤트

파크랜드_대한민국힘내세일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대표 박명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대한민국 힘내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29일(수)부터 5월10일까지 12일간 봄, 여름 신상품 50% 할인 + 구매금액 10만원당 1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크랜드는 4월29일 (수)부터 5월 31일(일까지)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경품들은 코로나19로부터 건강을 보호하고 생활 방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살균, 위생 기능을 가진 가전 제품으로 준비했다.

해당 경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행사 종료 후 별도 추첨을 통해 1,035명의 고객에게 트롬 스타일러 5대, 트롬 공기청정기 10대, 휴대용 공기청정기 20대. 파크랜드 5만원 상품권 1,000장을 제공한다.

당첨결과는 6월 15일(월) 파크랜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SMS를 통해서 안내할 예정이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파크랜드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코로나 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말했고, “파크랜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파크랜드 전국 매장(상설할인매장 제외)과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파크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