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20 코리아 탑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상태바
한국허벌라이프, ‘2020 코리아 탑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4.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 건강 목표 달성 도와

-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 혁신브랜드 부문 3년 연속 대상 수상

[한국허벌라이프] '2020 코리아 탑 어워드' 수상_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우)
[한국허벌라이프] '2020 코리아 탑 어워드' 수상_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우)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8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20 코리아 탑 어워드(Korea Top Awards)’ 시상식에서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코리아 탑 어워드’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매년 공동 주최하는 시상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눠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미래 혁신적인 책임경영으로 국내 산업과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시상한다.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스마트한 건강관리 시대에 발맞춰 유전체 분석기업 테라젠이텍스와 함께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선보이고 있다. 젠스타트는 체질량지수, 중성지방농도, 콜레스테롤, 혈당, 혈압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유전자 검사와 식생활 습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관리 가이드라인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추천 등 보다 현실적이며 효과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일회성 결과 도출에 그치지 않고 젠스타트 코치가 개인의 유전자 특성과 식생활 습관에 기반한 1:1 건강관리 상담을 진행해 기존에 없던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모든 한국허벌라이프 제품 구매 시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라이프스타일 코칭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에서는 제품 체험의 기회와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 운동법 등을 안내해 소비자들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다채로운 건강관리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멤버와 일반 참가자가 한 팀이 되어 90일간 건강한 생활습관과 몸매 변화를 만들어가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에서는 소비자들이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과 멤버의 퍼스널 코칭, 그룹 운동 등을 통해 혼자서는 바꾸기 힘든 식생활습관을 긍정적으로 바꿔가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소비자를 위한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혁신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