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X지수X하석진X황승언, 꿈의 조합 탄생
상태바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X지수X하석진X황승언, 꿈의 조합 탄생
  • 김승진 기자
  • 승인 2020.04.27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캐스팅 라인업.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 (사진 제공: 임수향=FN엔터테인먼트/지수=프레인글로벌(프레인TPC)/하석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황승언=본인)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캐스팅 라인업.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임수향, 지수, 황승언, 하석진 (사진 제공: 임수향=FN엔터테인먼트/지수=프레인글로벌(프레인TPC)/하석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황승언=본인)

[시사매거진=김승진 기자] 오는 8월 방영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연출 오경훈/극본 조현경/제작 메이퀸픽쳐스)에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이 캐스팅을 최종 확정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갈 수 없는 길, 금기 앞에 놓인 남자와 여자. 그들의 운명과 사랑을 통해 삶의 고통을 이해하고 치유하는 법을 그린다.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형제의 아슬아슬하고 위태로운 그릇된 사랑과 잔혹한 운명에 관한 이야기로 MBC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일찌감치 손꼽히고 있다.

임수향은 지수의 첫사랑이자 세라믹 아티스트 '오예지' 역을 맡았다. 오예지는 평범한 행복을 꿈꾸지만 형제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가혹한 운명의 인물.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우아한 가'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흥행 보증 수표로 떠오른 임수향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지수는 하석진의 동생이자 건축 디자이너 '서환' 역을 맡았다. 서환은 첫눈에 반한 오예지에게 운명적 사랑을 느끼는 인물로 형 서진과 첨예한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다. 한 여자를 사이에 둔 형제의 긴장감 넘치는 맞대결이 흥미를 돋운다.

하석진은 지수의 형이자 랠리 드라이버 '서진' 역을 맡았다. 서진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데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는 상남자로 아버지의 공방에서 처음 만난 오예지에게 본능적으로 끌리게 된다. 하석진, 임수향, 지수의 삼각관계가 불러일으킬 시너지에 관심이 쏠린다.

황승언은 하석진의 옛 연인이자 마케팅 파트너 '캐리 정' 역을 맡았다. 자신이 후원하던 랠리 팀 수장 서진에게 뜨거운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인물로 이별 후에도 서진과 질긴 인연의 끈을 놓지 못한다.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통해 독보적인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던 황승언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감을 높인다.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제작진은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까지 연기력과 흥행 보증력을 갖춘 대세 배우들이 주연으로 확정돼 마음이 든든하다”며 “눈 뗄 수 없는 흡인력을 가진 작품으로 안방극장에 찾아갈 예정이니 지켜봐달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의 환상적인 캐스팅 라인업과 '도둑놈, 도둑님', '엄마'를 연출한 오경훈 감독과 '대군-사랑을 그리다', '하녀들'을 집필한 조현경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는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2020년 8월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