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많은 소비자들이 분주한 발걸음을 이어가고 있다. 대다수의 업종들이 4월말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더슬립 ‘일산점’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패밀리침대 할인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패밀리침대는 가족 모두가 누워도 여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관찰형 TV 예능프로그램에 방영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라인인데, 더슬립의 패밀리침대의 경우 고급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가 많은 품목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템퍼 페딕, 씰리 포스처 피딕, 크라운 주얼, 에어룸, 썰타 헤밍웨이, 스텐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결혼이나 이사 또는 입주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현재 ‘더슬립 일산파주점’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전문직원이 1:1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세분화된 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디자인, 사이즈, 기능성 등에 따라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또, 모든 제품들을 직접 누워보고 체험해 구입할 수 있는데,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매장에 손소독제를 구비하였으며, 주기적으로 방역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과천푸르지오써밋, 당산센트럴아이파크, 녹번이편한세상캐슬2차, 김포센트럴헤센 700세대, 등 5월 중으로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라며 “항시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합심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나 매장 방문과 관련된 문의는 ‘더슬립 일산점’의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