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5' 차승원X유해진X손호준 출격…메인 포스터 공개!
상태바
'삼시세끼 어촌편 5' 차승원X유해진X손호준 출격…메인 포스터 공개!
  • 김승진 기자
  • 승인 2020.04.24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메인 포스터 (사진_tvN)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메인 포스터 (사진_tvN)

[시사매거진=김승진 기자] tvN '삼시세끼 어촌편 5'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1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삼시세끼 어촌편 5'에서는 지난 2015년 '삼시세끼 어촌편 1·2'와 2016년 '삼시세끼 고창편'을 함께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다시 뭉친다.

세 명이 함께하는 섬 생활은 5년 만이지만 예능 트로이카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검증된 찰떡 케미로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세 사람의 단란한 한 끼 식사 현장이 포착됐다. 낮은 목욕탕 의자, 통나무 등 제대로 된 의자도 없이 밥을 먹고 있으나 누가 봐도 즐거워 보이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더없이 유쾌한 어촌 라이프를 예고한다.

또한 세 사람의 뒤로 보이는 넓은 바다와 푸른 나무, 제철 식재료가 심어진 식량 창고 텃밭은 싱그러운 봄의 에너지를 기대케 한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티저 영상 캡쳐 (제공_tvN)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티저 영상 캡쳐 (제공_tvN)

무엇보다 첫 티저 영상부터 오랜만의 재회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호흡이 돋보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돌아온 '차유손'의 활약에 궁금증을 높인다.

어떤 음식이든 손쉽게 만들며 식탁을 책임져 온 차승원은 심심하다며 깍두기를 담그고, “굶지는 않아”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다양한 요리를 만들며 웃음을 자아낸 것. 손호준은 소금을 가져와야 한다는 차승원의 말에 기다렸다는 듯 소금 통을 꺼내며 업그레이드된 센스로 눈길을 끈다.

직접 선박을 모는 선장님으로 변신한 유해진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낚시를 시도하지만, 정말 낚시 포인트가 맞냐는 차승원의 의심 섞인 물음에 “아유~ 그렇게 쉽게 잡히지 않는 거야”라고 답해 변함없는 낚시와의 사투를 예고한다.

이에 차승원은 “아니 이것저것 다 올라온다며 아까!”라며 여전한 티격태격 케미로 재미를 선사한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새로운 어촌 라이프가 기대감을 높이는 tvN '삼시세끼 어촌편 5'는 오는 5월 1일(금)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