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인가족이 즐기는 1+1 프로모션, 스머프 캐릭터와 함께하는 객실 프로모션 선보여.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도심 속 추억 만들기 패키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까운 도심 속에서 특별한 추억 만들기를 위한 다양한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가족과의 호캉스를 조금 더 길게 즐기거나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미리 계획할 수 있는 플러스 원(PLUS ONE)패키지과 개구쟁이 스머프 캐릭터가 함께하는 씨티 스머프 겟어웨이 (City Smurf Getaway) 패키지이다.

플러스 원(PLUS ONE)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 그리고 가족 최대 4인의 조식이 제공되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호텔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하루에 하루를 ‘더’하여 제공한다. 최대 4인 조식 혜택이 포함된 노보텔 강남 숙박권을 혜택으로 추가 제공하여, 조금 더 긴 5월의 호캉스 휴식으로 또는 고객이 원하시는 일자에 선택하여 투숙할 수 있다. 하루를 ‘플러스’하여 두번의 호캉스를 제공하는 플러스 원(PLUS ONE)패키지 가격은 200,000원(세금 별도)이다.

개구쟁이 스머프 캐릭터와 함께하는 씨티 스머프 겟어웨이 (City Smurf Getaway)패키지는 테마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패밀리 스테이 테마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가족 최대 4인 조식 혜택, 정식 라이선스 개구쟁이 스머프 인형과 다양한 상품의 스크래치 카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슈페리어 룸 선택 시 와규 수제햄버거 세트로 구성된 패밀리 스낵 2인 세트와, 30시간 투숙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렌즈 앤 커플 테마 혜택으로는 와인 및 타파스 세트, 앙뜨레 스페셜 런치 등으로 테마에 따라 다르게 구성되어 제공된다. 가격은 145,000원(세금 별도)부터 이며 4월29일부터 6월30일까지 이용가능하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도심 속 추억 만들기 패키지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