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4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국내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4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USANA Athletes(유사나 스포츠선수)’의 일환으로 4년 연속 한화이글스를 공식 후원한다. 이를 통해 유사나는 한화이글스에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한 포에 담아, 선수들이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도핑방지기구(WADA)가 선정한 약물테스트를 통과해 안정성이 보장되어, 선수들에게 인기가 높다.

실제 지난 3년간 유사나 건강기능식품을 경험한 한화이글스의 선수들은 “유사나 헬스팩은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고, 꼭 챙겨 먹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헬스팩은 영양은 물론 간편함과 안정성을 갖춰 선수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4년 연속 한화이글스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유사나가 엄선한 제품을 섭취하고 선수들이 마음껏 실력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한화이글스를 4년째 후원함으로써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할 계획이며, 매년 한화이글스와 유사나파운데이션이 함께하는 기부 행사인 ‘브랜드데이’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