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로 지친 이들을 위해 영화 ‘트롤: 월드투어’와 함께 힐링 이벤트 진행

- 자동차보험 이벤트 참여 시 트롤 캐릭터 굿즈 및 네이버페이 2만원권 추첨 증정

힐링 이벤트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영화 <트롤:월드투어>와 함께 유쾌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는 귀여운 트롤들의 노래와 함께 DB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과 어린이보험의 콜라보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 영상에는 국내 예고편에 포함되지 않은 장면도 포함되어 있다.

“DB손해보험과 트롤: 월드투어가 함께하는 힐링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하면 영화의 주인공인 파피 캐릭터 피규어와 네이버페이 2만원권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귀여운 트롤들의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 산업의 중요성이 부각된 요즘, DB손해보험은 비대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

DB손해보험의 비대면 대표상품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2% 저렴한 보험료로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 3월, 가벼운 자동차사고는 영상통화로 해결할 수 있는 <DB-V 시스템>을 개발하며 DB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 가입부터 보상까지 인터넷으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풀 언택트 서비스를 구성하였다.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한 <트롤:월드투어> 역시 극장과 VOD 동시 개봉영화로 이벤트 참여 모든 과정을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사회 변화에 발맞추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DB손해보험과 트롤:월드투어가 함께하는 힐링이벤트”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