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한 소년의 기상천외한 거짓말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영화 <어쩌다 아스널>이 5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독: 줄리앙 라페노 | 출연: 프랑소아 다미앙, 말룸 파킨, 레에티샤 도슈]

가정의 달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감동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어쩌다 아스널>이 5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어쩌다 아스널>은 아빠(프랑소아 다미앙)의 재기를 돕기 위해 아스널 유소년 축구단에 뽑혔다는 거짓말을 하게 된 테오(말룸 파킨)가 마을 전체를 감쪽같이 속이는 발칙한 입단 사기극을 그린 작품.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주인공 테오(말룸 파킨)가 팀 선수들에게 헹가래를 받으며 환하게 웃음짓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팀 에이스로의 활약을 증명하듯 축하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테오가 “아빠, 나 아스널에 뽑혔어요!”라며 기쁘게 말하는 것과는 반대로 “12세 축구 천재의 발칙한 입단 사기극”이라는 카피는 테오의 거짓말이 불러올 예측불허 좌충우돌의 상황을 암시하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가버나움>, <언터쳐블: 1%의 우정>, <가장 따뜻한 색, 블루>의 명품 제작진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어쩌다 아스널>은 프랑스의 국민 배우로 유명한 프랑소아 다미앙이 실직 후 알코올 중독에 빠져 이혼한 채 아들의 축구를 보는 것만이 낙인 아빠 ‘로랑’ 역을 맡았다. 예상치 못한 거짓말로 마을을 감쪽같이 속이는 아들 ‘테오’ 역은 실제 일곱살부터 축구를 해 온 아역 배우 말룸 파킨이 연기하며 깜찍한 매력으로 무장, 환상적인 부자 케미를 뽐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축구 천재 소년의 발칙한 입단 사기극으로 관객들에게 봄기운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어쩌다 아스널>은 5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