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피부 전문가 스마트 솔루션!

- 안티에이징·항산화·턴오버 케어 제품 출시…받는 사람을 고려해 세심한 선택 가능

- 대표제품 ‘미라클 프로폴리스 앰플 기획 세트’…풍부한 영양감과 광채 선사

LG생활건강 CNP Rx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기획세트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5월 감사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감사의 달 세트 4종을 신규 출시했다. 이번 감사의 달 세트는 각 품목이 전문 턴오버 안티에이징, 항산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출시돼 선물 받는 사람을 고려해 세심한 선택이 가능하다.

‘미라클 프로폴리스 앰플 기획 세트’는 CNP Rx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정품과 함께 클래리파잉 클렌저, 밸런스 토너, 액티베이팅 에멀전, 미라클 에센스 등 스킨케어 4종 증정품으로 구성돼 5단계의 미라클 턴오버 케어를 선사한다. 체계적인 기초 케어와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미라클 앰플로 풍부한 영양감과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항산화 케어 제품으로는 그린 프로폴리스의 활력 에너지를 담은 유쓰 익스트레머티 라인의 리바이탈 토너, 리바이탈 에멀전, 파워 크림이 포함된 ‘유쓰 익스트레머티 3종 스페셜 세트’가 출시됐다. 구성품으로 프로텍팅 에센스와 레티날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로 눈가 주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 에이 아이 크림’ 증정품이 들어 있어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기초 단계에서 각질 관리와 탄력 케어를 돕는 턴오버 케어 제품으로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3종 스페셜 세트’,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 대용량(200 ml)’ 두 품목이 준비됐다. 특히 클렌징 후 남아있는 각질을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밸런스 토너의 대용량 제품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한정 기획으로, 순면 100% 화장솜이 함께 구성돼 닦아 쓰는 토너로 활용하기 좋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체계적인 기초 케어를 위해 풍성한 구성으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감사의 달, CNP Rx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피부 전문가만의 스마트 솔루션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감사의 달 기획세트 4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