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냥의 시간', 우여곡절 끝 4월 23일 전 세계 공개
상태바
[공식] '사냥의 시간', 우여곡절 끝 4월 23일 전 세계 공개
  • 김승진 기자
  • 승인 2020.04.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이 오는 23일 넷플릭스 공개를 확정했다. / 사진_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이 오는 23일 넷플릭스 공개를 확정했다.(사진_넷플릭스)

[시사매거진=김승진 기자] 영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상현)이 오는 4월 23일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를 확정 지었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간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

'사냥의 시간'은 앞선 2월 26일 국내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개봉을 연기했고 결국 넷플릭스 독점 공개를 선택했다. 그러나 해외배급을 담당하는 콘텐츠판다와 투자배급사 리틀빅픽쳐스간의 법적 분쟁으로 넷플릭스는 당초 이번 달 10일 공개 예정이었던 '사냥의 시간' 콘텐츠 공개 및 모든 행사를 보류하기로 결정했다.

이러한 가운데 리틀빅픽쳐스와 콘텐츠판다가 극적으로 합의 도출에 성공하면서 오는 23일 '사냥의 시간' 넷플릭스 공개가 최종 확정됐다.

뿐만 아니라 공개 당일에는 윤성현 감독과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그리고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 하는 특별한 GV가 예정되어 있어 그간 '사냥의 시간'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더 큰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특히 이번 '사냥의 시간' 스페셜 온라인 GV는 영화의 주역이 모두 함께하는 특별한 자리로 그간 밝혀지지 않았던 영화에 대한 모든 것을 풀어놓는다. 공개 당일 진행되는 만큼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를 기다려온 모두가 궁금해 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다.

말 많고 탈 많던 화제작 '사냥의 시간'은 는 4월 23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단독 공개된다. 또한 같은 날 오후 9시 스페셜 온라인 GV가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