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풍부한 EPA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함유로 혈행 및 기억력 개선,눈 건강에 도움 줄 수 있어

- 무착색료제품으로 안전하게 섭취 가능

뉴스킨 코리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마이티 마인즈’ 출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성장기 아이들의 기억력 개선과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마이티마인즈’를 출시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마이티마인즈에는일일 섭취량기준900mg의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다.국민건강지식센터 포탈에 따르면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는 식사를 통해 섭취되는 양을 고려해 건강기능식품 형태로는 하루 500mg에서 2,000mg을 섭취해야 한다.마이티마인즈는 일일 섭취 권장량을 충족하는 높은 함량의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어 혈행 개선과 눈 건강뿐만 아니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D와 부원료인콜린도 함유되어 있다.비타민D는 햇빛을 통해 피부에서 합성할 수 있으나 야외 활동 시간이 부족한 요즘 아이들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따로 챙겨줘야 한다.마이티마인즈는 세계 최대의 비타민D제조사인 DSM에서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스위스산 비타민D를 주원료로 사용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주원료인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와 비타민 D,부원료인 콜린은식약처허용 기준보다 높은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거쳐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했다.무착색료 제품이며 특히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는 노르웨이산 작고 신선한 야생 멸치를 사용해 중금속과 방사능으로부터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티마인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과맛 소프트 츄제형으로츄어블 구미를 씹어서 삼킬 수 있는 만 2세부터 섭취할 수 있다.츄어블 구미는 산화 방지와 습기 차단에 용이하도록 개별 포장되어 있다.

뉴스킨 코리아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1세트(낱개 3개)를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본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까지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진행된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마이티마인즈는 편식으로 인해 균형 잡힌 영양 관리가 어렵거나 야회 활동이 부족한 성장기 아이들의 두뇌와 뼈,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착색료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안전한 오메가 제품을 찾고 있는 임산부에게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