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0일(목)까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3월에 이어 4월까지 ‘스트라이크존’ 대구∙경북 매장 로열티 전액 면제

- 3/27(금)부터 소진 시까지, 스트라이크존 직영 매장 방문 시 고객 대상 면 마스크 증정 프로모션 진행

‘뉴딘콘텐츠’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에 3월에 이어 4월까지 ‘스트라이크존’ 대구∙경북 매장의 로열티 면제 기간을 연장해 시행하는 등 상생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에 따른 가맹점 지원책으로 ‘스트라이크존’ 대구∙경북 매장의 로열티 면제 기간을 추가 연장하는 등 상생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뉴딘콘텐츠는 4월 한 달간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해주고자 가맹점 로열티 면제 기간을 연장해 시행할 방침이다. 뉴딘콘텐츠는 앞서 3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대구∙경북 지역의 스트라이크존 가맹점 로열티 전액을 면제해준 바 있다.

또, 3월 27일(금)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스트라이크존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면 마스크를 증정하는 고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주들 역시 매장 직원 및 방문 고객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는 등 쾌적하고 안전한 매장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처럼 뉴딘콘텐츠는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위한 가맹지원 활동은 물론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마케팅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 TV 및 지상파 라디오 등 방송 매체 △대회 후원 △영화사와의 제휴를 통한 ‘영화권 증정 이벤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1일(수)에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개편 등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뉴딘콘텐츠의 사업 브랜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였다.

뉴딘콘텐츠 김민광 상무는 “현재 코로나19가 장기화에 접어들면서 가맹점주분들이 겪는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로열티 면제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 모색은 물론 브랜드 역량 강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프로모션 역시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딘콘텐츠는 현재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비롯해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스크린볼링 ‘팝볼링’ 등 스크린 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한 콘텐츠 사업을 운영 중이며, 키즈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 운영 및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