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3년간 평균 남녀회원 성비 52:48 유지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3년간 평균 남녀회원 성비 52:48 유지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4.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독보적인 NCS 관리 시스템으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간 남녀회원 성비를 평균 52:48로 균등하게 유지해 주목받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NCS 관리 시스템으로 남녀회원 성비를 균등하게 유지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들의 성혼에 적극 기여한다. 또한 해당 결혼정보업체의 NCS 관리 시스템은 무분별한 가입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최대 3주 간격 이내 매칭을 준수한다.

특히 노블레스 수현의 NCS 시스템 기반 매칭 서비스는 남녀 회원의 이상형과 성격, 결혼 가치관, 직업, 가정 및 사회적환경, 라이프스타일, 종교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뒤 커플매니저 회의를 거쳐 최종 매칭 상대를 엄선하는 정성적 코웍 매칭 서비스이므로 기존의 1차원적 컴퓨터 매칭보다 고객 만족도가 높다.

일례로 최근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정회원 미팅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5% 이상이 서비스에 대해 긍정적으로 응답했다. 또한 NCS 감성 매칭 서비스를 시행한 이후 신규 회원 수가 1.5배, 남성 전문직 회원 수가 3.3배, 성혼 회원 수가 2.2배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이외에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의 첫만남 호텔미팅을 5성급 제휴호텔(르메르디앙, 메리어트, 머큐어 앰베서더 등)에서 진행해 이들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서로 좋은 이미지를 남길 수 있도록 돕는다. 삼성그룹 CS센터 시스템을 벤치마킹해 독자적인 CS센터, 커플매니저십을 운영하며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하고, 매월 다채로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프라이빗 파티, 호텔 미팅파티, 문화이벤트, 맞선 이벤트를 연다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및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 초대권, LG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여성이벤트 ‘나만 혼자인가봄 그래서 외롭나봄’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