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 시간', 이동진 평론가 스페셜 온라인 GV 개최
상태바
'사냥의 시간', 이동진 평론가 스페셜 온라인 GV 개최
  • 김승진 기자
  • 승인 2020.04.0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 포스터 / 사진_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포스터(사진_넷플릭스)

[시사매거진=김승진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 / 제작: 싸이더스)이 4월 10일(금) 공개 당일 오후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온라인 GV를 개최한다.

이번 '사냥의 시간' 스페셜 온라인 GV에는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그리고 윤성현 감독이 참석해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 역대급 만남을 예고하며 영화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값진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이 그들을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와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로 영화 '파수꾼'으로 “그해 가장 빛나는 데뷔작"이라는 평을 받으며 한국 영화를 이끌 차세대 감독으로 자리매김했던 윤성현 감독의 신작이다.

특히 '사냥의 시간'은 한국 영화 최초로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큰 화제를 낳았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지난 2월 개봉이 연기되면서 그동안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이번 스페셜 온라인 GV는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이다. 넷플릭스 공개 후 진행되는 만큼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다.

'사냥의 시간'의 주역들과 함께 심도 있고 다채로운 대화들이 가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사냥의 시간' 스페셜 온라인 GV는 4월 10일(금) 오후 9시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영화 '사냥의 시간'은 오는 4월 10일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